AMENITY
럭셔리 고급 호텔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프리미엄 집기와 인테리어
침구와 베개
베르사유 산후조리원에서는 편안하고 청결한 휴식을 위해 퀄리티 높은 호텔 침구와 베개를 사용합니다.
◈ 독일에서 제조한 퀄리티 높은 호텔 침구 CENTA-STAR 사계절용 VITAL PREMIUM 침구를 사용합니다.
센타스타는 1826년 창립한 독일 최초의 침구 제조사 만하이머 베트페데른파브릭의 자회사로 1968년 섬유, 의류, 정밀기계 산업이 발달한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설립되었습니다. 침구 제조에 있어서 독일 최고의 전문화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제품을 독일 내에서 제조, 생산하여 최상의 기능성과 품질을 제공합니다.
센타스타 침구의 특장점
- 순면 100% 소재로 초극세 매직 터치 처리된 커버는 마치 복숭아 표면과 같은 ‘피치 스킨’ 효과를 주어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합니다.
- 센타스타 전용 하이테크 섬유 ‘슈퍼 로프트 플러스’ 충전재는 매우 얇은 마카로니처럼 보이는 개별 섬유 안팎에 공기를 머금어 우수한 단열성과 통기성, 가벼운 무게 등의 특성을 갖습니다.
- 독일 특허를 받은 ‘세로 방향 (렝스 스티치)’ 으로만 박음질 되어, 충전재가 안정적으로 고정되며 이불이 인체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최고의 수면 환경을 제공합니다.
- 독일 특허 기술인 프리미엄 파이핑은 세탁 후에도 수축 현상을 최소화합니다.
- Oeko-Tex Standard 100 (Class 1) 인증 및 Skin-Friendly 테스트 통과 라벨을 획득하여 피부가 예민하거나 알레르기에 민감한 사람에게도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 베르사유에서는 가장 깨끗하고 편안한 수면을 위해 그랜드 호텔(HOTEL GRAND)의 베개를 사용합니다.




